본문 바로가기

누구예요

‘사내맞선’ 김세정 안효섭 키스 공개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근육 청바지 뒤태 화보 실제키 움짤 가족 소속사" 프로필

‘사내맞선’ 김세정 안효섭 키스 공개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근육 청바지 뒤태 화보 실제키 움짤 가족 소속사" 프로필

'사내맞선' 안효섭·김세정, 키스하며 연인 됐다..최고 시청률 경신 11.6%

'사내맞선' 김세정 안효섭 키스신 화면 캡처
‘사내맞선’ 안효섭과 김세정이 키스로 마음을 확인, 진짜 연인이 됐습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월화극 ‘사내맞선’ 8회는 불붙은 로맨스에 힘입어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다시 경신했다.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8회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11.6%, 분당 최고 13.1%까지 치솟으며 월화드라마 1위 행진을 이어갔다. 2049 타깃 시청률은 5.3%를 기록, 5%를 돌파하며 화요일 방송된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날 방송은 안효섭(강태무)에게 먼저 키스를 해놓고, “실수였다”며 도망치는 김세정(신하리)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그러나 뛰는 김세정 위에 나는 안효섭이 있었다. 접촉 사고였다는 김세정의 변명에, 안효섭은 “내 입술이 주차장 기둥입니까? 막 박아버리게? 피해 보상 해요”라며, ‘키스값’을 요구했다. 키스값은 핑계일 뿐, 안효섭은 김세정과 함께하는 시간을 만들려는 계획이었습니다. 
이에 김세정은 안효섭과의 키스 후폭풍에 시달리며 혼란스러워했다. 안효섭의 입술만 보면 심장이 콩닥거렸고, 마음을 진정시키려 몰래 애국가도 불러봤지만 소용없었다. 안효섭은 “눈에는 눈, 키스에는 키스로 갚아라”, “나도 신하리 씨 인생을 앞으로 쭉 책임지겠다”라는 직진 멘트로 김세정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그의 애정 공세에 심쿵하는 김세정의 모습은 웃음과 설렘을 자아냈습니다. 
놀이공원 데이트에서 두 사람은 속 이야기도 하며 가까워졌다. 사실 안효섭에게 놀이공원은 어릴 때 돌아가신 부모님과의 추억 장소. 그때 먹은 핫도그 이야기를 꺼내는 안효섭에게, 김세정은 “추억이 깃든 음식을 먹으면 행복했던 기억들까지 밀려오더라”며 공감했다. 안효섭은 그런 김세정이 특별하게 느껴졌고 고마웠다. 그동안 사람들의 동정 어린 시선 때문에, 부모님과의 추억을 말하는 게 어려웠던 것. 안효섭은 김세정 앞에서만큼은 자신의 마음을 숨기지 않고 꺼낼 수 있었습니다. 
이런 가운데 송원석(이민우)이 두 사람의 연애 계약서를 발견하는 일이 발생했다. 송원석은 안효섭에게 주먹을 날렸고, 김세정은 안효섭이 곤란해지는 것을 막고자 송원석 편에 섰다. 그날 밤 안효섭이 서운하게 생각할 거라는 것을 알면서도, 김세정은 선을 긋는 메시지를 보내며 마음을 정리하려 애썼다. 그러나 답장이 없는 안효섭을 신경 쓰는 김세정의 모습은 이미 깊어진 마음을 짐작하게 했습니다. 
그렇게 안효섭의 답장을 기다리는 상황 속 회사 체육대회가 열렸다. 김세정은 사장과의 단독 저녁 식사 기회를 준다는 MVP에 뽑히기 위해 의지를 다졌다. 부상 투혼까지 불사하며 MVP를 따낸 김세정. 하지만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들렸다. 안효섭이 선을 보러 간다는 것. 이 것이 자극제가 되어, 김세정은 안효섭을 향해 걷잡을 수 없이 커진 자신의 마음을 깨닫게 됐습니다. 
김세정은 안효섭에게 용기 내 연락을 했고,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김세정은 “이제 다른 사람 시선 신경 안 쓰고, 우리 두 사람만 신경 쓸래요. 그러니까 선 보지 마세요”라고 서운함과 질투를 섞은 진심을 말했다. 이에 대한 안효섭의 답은 그 다웠다. 안효섭은 “내가 왜 좋아하는 여자 놔두고 선을 봅니까? 오늘도 다시 한번 고백하려고 했다”라고 말했다. 알고 보니 안효섭은 김세정 집 앞에서 그녀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 입니다. 
방송 말미,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두 사람의 황홀한 키스가 8회 엔딩을 장식했다. “이번에도 실수라고 하는 거 아니죠?”라는 안효섭의 물음에, 김세정은 흔들림 없는 눈빛으로 “키스값은 키스로 갚기로 하죠”라고 말하며 그를 잡아당겼다. 김세정을 기다려준 안효섭의 올곧은 진심과 포기를 모르는 여러 번의 고백은 쉴 새 없이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여기에 자신의 마음을 깨달은 후 멋지게 고백하는 김세정의 모습은 짜릿함을 안겼습니다. 

김세정 안효섭 키스
가수 김세정 프로필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이다. 걸 그룹 구구단과 아이오아이의 전 멤버다. 구구단 해체 이후 솔로가수,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위키백과
출생: 1996년 8월 28일 (25세), 김제시 만경읍
키: 164cm, 47kg[2], AB형, 240mm
형제자매: 김영민
앨범: 화분, I'm, 2018 축구국가대표팀 응원앨범 'We, the Reds'
학력: 한양여자대학교, 만경초등학교, 인덕원고등학교
영화: 동명이인 프로젝트 시즌2, School 2017
가족 부모[3], 오빠(1993년생)
소속사 jellyfish ent lo...[6]
그룹 아이오아이 로고[7]
어렸을 때 부모가 이혼해서 한동안 외가에서 성장했다고 한다. 아버지와는 6살 때부터 연락 없이 지내다가, 중3 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연락하면서 지낸다고 한다. <프로듀스 101>에서 "엄마, 오빠 꽃길만 걷게 해줄게"라고 한 것과도 무관하지 않을 듯.
아이오아이 멤버 중에서 아는 형님에 가장 많이 출연한 연예인이다. 아이오아이로 23회, 53회로 두 번, 구구단의 세정으로 활동중이던 173회, 257회 두 번 해서 총 네 번이나 나왔다. 참고로 많아야 두어 번 나온 사람도 있는데, 김세정은 네 번이나 나왔다는 것.[77]
김세정 이상형
'해투3' 김세정, "이상형 이서진 선택, 위로 12살 차이까지 가능해"
'천하장사' 김세정, 이상형 1위는 조진웅…“연기력 존경한다”
'불후의 명곡' 김세정 남다른 이상형 "아스트로 차은우보다 김바다"
김세정 청바지


김세정 근육


김세정 몸매


김세정 움짤

‘사내맞선’ 김세정, 안효섭 키스 공개 "결혼 남친 이상형 나이 근육 청바지 뒤태 화보 실제키 움짤 가족 소속사" 프로필